MY MENU

Promotion

제목

춘천 마임백씬 프로젝트 (7.3~10.17)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2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163
내용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춘천시는 축제가 일상이 되는 ‘춘천 마임백씬 프로젝트(100 Scene Projec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춘천 마임 축제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고 따뜻한 대면 공연을 통한 시민들의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기반을 둔 새로운 축제 모델을 제시해 ‘문화도시 춘천’의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축제는 내달 3일부터 10월 17일까지 KT&G 상상마당, 중도, 강의실, 재래시장, 캠프페이지 인근 등에서 펼쳐지며 국내 70여개 팀이 참여한다.

주요 내용은 빨간장미 세레나데, 불의 도시(도깨비 난장), 슈트맨&슈트걸 프로젝트, 워킹스루(걷다 보는 마임), 희희낙락 등이다.

빨간장미 세레나데는 집콕키트 마음배달 프로젝트와 베란다 세레나데, 빨간장미 세레나데, Fire Art 퍼포먼스 불의 정원으로 구성했다.

2개의 무대에서 진행하는 소규모 공연인 워킹스루은 산책하는 시민들에 선사하는 공연이다.

불의 도시(도깨비 난장)는 사전 예약을 통해 선정한 200여명의 관객을 대상으로 100개의 공간에서의 공연을 스크린으로 송출, 마임 현장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축제 개최에 앞서 (사)춘천마임축제와 시는 손 소독제와 일회용 장갑, 살균제, 방문자 명부 작성 등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코로나19로 사회와 단절된 시민들의 우울감을 해소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특히 춘천마임백씬은 축제의 새로운 길을 만드는 선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